게임/미분류

Strange Brigade 구매 (스트레인지 브리게이드)

내꿈은자동화 2018. 8. 28. 22:12

예판넷 뒤적이다 게임을 하나 발견했다.



처음 본 사진은 위에 있는 사진이었다.


레데리2(레드데드리뎀션2) 이전에 즐길만한 콘솔 게임이 아닐까 싶어 구매 리스트에 올려 두었다.


이 게임은 인디아나 존스 풍 협동 게임이다. 협동 게임의 느낌은.. 대략 Left 4 Dead를 생각하면 될 것이다.


좀비를 죽이고 퍼즐을 풀며 유적을 탐험하는 게임이다.





이후 쿨엔, 뽐뿌 등을 뒤적이다 AMD RX 580이 229달러에 판매되는데 Game gift로 150달러치를 준다는 것을 보고 무슨 게임이 들어있나 봤더니 .. 그 중에 Strange Brigade가 있었다.


심지어 이 때 PC로도 나온다는 걸 처음 알았다. 그래서 좀 더 버티다 출시일 즈음 중고나라에서 구매하기로 했다.



뭐, 오늘이 출시일이고 중고나라에 보니 최저 거래가는 10000원인데, 이미 다 판매된 것 같고 나는 13000원에 샀다.


스팀 판매가가 51000원인 것에 비하면 매우 저렴해서 만족 중이다.




설치 완료했고 플레이 할 예정. 아마 엔비디아 녹화 프로그램 켜고 플레이 할 것이니 공략 영상을 올리지 않을까 싶다.


재미있길 바라며.